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About LAIM

문화

라임은 나의 행복을 추구하며 그 넘치는 행복의 전달을 통해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는 것을 소명으로 여기는 회사입니다.

“나를 사랑하고 나를 행복하게 만들 책임”을 최우선 과제로

누구나 한 생을 살아내면서 자신을 제외하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은 그 무엇도 없습니다.
인생이라는 거친 항해에 동참함에 있어 우리는 적어도 내 자신을 사랑해야 하며 그를 통해
스스로가 행복의 씨앗으로 발현되어야 합니다.
나를 사랑할 줄 아는 기본, 내가 행복해야 되는 본론을 통해 더불어 인생 행복 전도사가 되는
결말을 꿈꿉니다.

“모든 것은 사람을 중심으로 이루어 진다”를 기본 기본 진리로

사사로운 것에서 대사에 이르기까지 무엇 하나 사람을 거치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차가운 현대를 살아 내면서 우리는 현실의 부품이 아닌 나 스스로 감정을 가진 “인간”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영달과 이익을 좆아가다 보면 우리는 어느새 삶의 노예가 됩니다.
나를 존중하며 사람과 소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야 말로 내 삶의 가장 근본적인 기저에서 새겨야 할 진리입니다.

“분명히 다른 무언가를 위한 첨병”을 기꺼운 마음으로

어긋난 뼈, 지상 위에 뿌리 그리고 네모난 원까지..우리는 다름을 추구합니다.
다른 것이 진리라는 말과 구분되어지길 희망합니다.
같은 일을 종전의 방식대로 답습하는 것은 안정적일 수 있으나 혁신은 없으며 항상 같은 결과를 얻게 될 뿐입니다. 현재 보다 1%라도 더 나은 결실을 원한다면 과정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라임만의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즐기며 리스크를 감수합니다.
열 번의 실패는 있어도 포기는 없습니다.

“라임, 그 가슴뛰는 마법”을 꿈꾸며

우리는 인간 존중이라는 기본으로 라임 구성원을 신뢰하고 그 생각들을 사랑합니다.
라임인이 되는 순간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꿈과 행복을 설계하게 될 것입니다